

66년 전통 파스의 명가 신신파스




내게 맞는 [신신파스] 찾기
Q 1
- 어떤 제형을 선호하세요?
- 선호하는 제형을 선택하세요.
next
Q 2
prev
- 당신의 성별은 무엇인가요?
- 성별을 선택해주세요.
next
Q 3
prev
- 아픈 부위가 어디인가요?
- 아픈 부위를 선택하세요.
next
Q 4
prev
- 어떤 제품을 선호하세요?
- 선호하는 제품 종류를 선택하세요.
next
- 내게 맞는 파스를 찾았어요!
- 아래 파스들이 잘 맞아요.
옆으로 넘기면서 확인해 보세요!
replay
신신파스 라인업
한 눈에 확인하세요!
-
붙이는 타입
-
뿌리는 타입
-
바르는 타입
-
냉감
-
온감
-
약한피부
MY LIFE ONE'S PARTNER
MY LIFE ONE'S PARTNER
당신의
우리가 바라던
통증 없는 하루가
신신제약에 있습니다.
SINSIN News
-
2025.01.14.
- 신신제약,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신신파스 플렉스 3종 라인업 완성
- <신신제약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신신파스 플렉스 3종 라인업 완성> [신신제약 보도자료] - 자료 배포일: 2025년 1월 14일(화) 아렉스 명성 이을 고품질 명품 파스 신신제약,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신신파스 플렉스 3종 라인업 완성 - 아렉스 마일드∙한방 이은 세 번째 플렉스 시리즈… NSAIDs 복합 성분으로 근육통, 관절통, 만성통증에 효과 - 신신파스 플렉스, 빠른 효과 및 피부 트러블 걱정 없어 통증 케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 누구나 사용 가능 - “신신파스 아렉스 성공 신화 바탕으로 신신파스 플렉스 3종 라인업을 차세대 대표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은 자사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신신파스 플렉스(Flex)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는 신신제약만의 독자적인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파스로, 카타플라스마의 점착력을 대폭 개선해 별도 밀착포 없이도 플라스타 수준의 점착력을 구현해 파스계의 명품으로 불리고 있다.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는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s) 성분인 인도메타신과 한약 제제인 고추 에탄올 연조엑스, 비타민E인 토코페롤아세테이트까지 복합적으로 구성돼 온감 작용이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통을 비롯한 관절통 및 염증에 의한 만성통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의 빠른 효과와 피부 트러블 발생의 우려를 최소화한 특징까지 보유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높은 신축성으로 발목, 팔목, 어깨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손쉽게 부착 가능하고, 떼었다 붙여도 점착력이 유지돼 부착 과정에서 실수해도 다시 잘 붙일 수 있어 통증 케어가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로 신신제약은 신신파스 플렉스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카타플라스마는 주성분 처방에 의해 크게 반대자극제, 한방성분 복합, NSAIDs 복합 등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진다. 신신제약은 지난 2022년 10월 반대자극제 성분의 첫 플렉스 시리즈 ‘아렉스 마일드 카타플라스마’를 선보인 이후, 지난해 한방성분 복합의 ‘신신파스 한방 카타플라스마’를 출시한 바 있다. 신신제약 노현민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완성한 신신파스 플렉스 3종 라인업은 2025년 신신제약의 새로운 도전 과제가 될 것”이라며, “신신파스 아렉스를 단기간 내 매출 200억 원 이상의 대표 브랜드로 성공시켰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 또한 그에 버금가는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2025.03.25.
- 신신파스 아렉스, K-BPI 소염진통제 부문 7년 연속 1위
- <신신파스 아렉스,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염진통제 부문 7년 연속 1위> [신신제약 보도자료] 국민이 선택한 No.1 파스, 소염진통제 시장 리더 굳건 신신파스 아렉스, K-BPI 소염진통제 부문 7년 연속 1위 - 2위 브랜드와 압도적인 격차 및 역대 최고 점수로 7년 연속 1위… 브랜드 충성도·인지도 모두 최고점 - 국내 최초 하나의 파스에 담아낸 냉온찜질 효과… 탁월한 제품력 및 철저한 브랜드 관리로 호평 - “신신제약의 파스 전문성과 리더십 인정받아… ‘플렉스 시리즈’ 등 파스 업계 혁신 이어나갈 것” 대한민국 대표 파스 ‘신신파스 아렉스’가 올해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의 신신파스 아렉스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소염진통제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첫 1위에 오른 이후 7년간 최고의 자리를 지키며 명실상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파스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진행해 온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 제도로, 매년 3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측정한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올해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2위 브랜드와 총점 163점 이상의 압도적인 격차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의 모든 세부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부분의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모두 2위 브랜드와 10% 이상의 격차를 보였다. 이러한 결과는 최근 소비자들의 제품 평가 기준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경쟁이 치열한 소염진통제 시장에서 이뤄낸 성과로 더욱 의미가 크다. 신신제약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탁월한 제품력 유지 및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지속하고 있다. 2007년 국내 최초로 하나의 파스 안에 냉온찜질 두 가지 효과를 담아낸 신신파스 아렉스를 출시하며 대한민국 파스의 역사를 새로 썼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부착과 동시에 차갑게 붓기를 빼주고 차츰 뜨겁게 전환되어 혈액순환을 도와 근육통 및 관절통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신신제약은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고자, ‘신신아렉스 로션’과 경구제 ‘아렉스알파정’을 선보이며 붙이고-바르고-먹는 신신파스 아렉스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2023년 고품질 명품 파스를 지향하며 출시한 플렉스 시리즈 ‘신신파스 아렉스 마일드 카타플라스마’ 역시 카타플라스마 제형에 신신제약의 독자적인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해 촉촉한 수분감과 높은 점착력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호평받고 있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7년 연속 K-BPI 브랜드파워 1위를 통해 신신제약의 파스 전문성과 리더십이 소비자분들께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신신제약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전 국민에게 통증 없는 삶을 선사하고, ‘플렉스 시리즈’를 필두로 파스 업계의 혁신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자료 배포일: 2025년 3월 25일(화)
-
2025.04.17.
- 신신제약, ‘안 아픈 파스’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 첫 TV 광고 공개
-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 TV 광고 스틸 이미지> [신신제약 보도자료] - 자료 배포일: 2025년 4월 17일(목) 효과는 재빠르게 피부 자극엔 세심하게 신신제약, ‘안 아픈 파스’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 첫 TV 광고 공개 - ‘안 아픈 파스’ 콘셉트의 첫 TV 광고… 피부 자극 없이 붙이고 떼는 편안함 강조 -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 기존 파스를 사용하지 못했던 소비자에게 대안 제공 - “소비자 목소리 반영한 혁신 제품… 신신파스 플렉스로 통증 관리의 새로운 기준 제시”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이 자사의 최신 기술을 집약한 ‘신신파스 플렉스(Flex) 시리즈’의 첫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붙이고 떼는 과정이 모두 편안한 ‘안 아픈 파스’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부 트러블로 파스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했다. 이러한 스토리는 신신제약이 플렉스 시리즈를 선보이게 된 배경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자사 조사에 따르면 파스 사용 시 피부 트러블은 소비자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였으며, 2023년 약사를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도 ‘피부 트러블이 적은 파스’가 가장 선호되는 제품으로 꼽혔다. 이에 신신제약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신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는 신신제약 중앙연구소가 독자 개발한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파스다. 기존 카타플라스마 제형의 단점을 보완해, 별도의 밀착포 없이도 플라스타 수준의 점착력을 구현했다. 특히,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기반으로 효과는 빠르게, 피부 자극은 최소화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신축성을 바탕으로 발목, 팔목, 어깨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쉽게 부착되며, 떼었다 붙여도 점착력이 유지돼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활용 가능하다.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는 총 3종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2023년 10월, 반대자극제 성분의 ‘아렉스 마일드 카타플라스마’를 시작으로, 한방 성분 복합의 ‘신신파스 한방 카타플라스마’, 그리고 2024년 12월에는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s) 성분 인도메타신, 캡사이신(고추연조엑스) 등 복합 성분의 ‘캐네펜 카타플라스마’까지 라인업을 확장했다. 각 제품은 주성분에 따라 효과가 달라, 다양한 통증 유형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신제약 노현민 마케팅 이사는 “파스의 명가로서 소비자들의 불편을 지속적으로 듣고 개선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며,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일상 속 새로운 통증 관리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신제약은 ‘파스의 명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1959년 대한민국 최초로 파스를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환경·부위·취향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 현재 국내 제약사 중 가장 폭넓은 첩부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